0
Under review

대략 1분동안 응답이 없다가, "다음 플러그인에서 응답이 없습니다. 알 수 없음 을(를) 중단하시겠습니까? "라고 메세지가 뜨네요. 스윙브라우저를 사용중인 모든 컴퓨터에서 동일증상 나타납니다. 특정 페이지가 아닌 불특정 페이지에서 발생되고있구요. 쇼핑사이트같은 광고나 이미니 내용이 많은 페이지에서 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너무 불편합니다.

박근혜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2

대략 1분동안 응답이 없다가, "다음 플러그인에서 응답이 없습니다. 알 수 없음 을(를) 중단하시겠습니까? "라고 메세지가 뜨네요. 스윙브라우저를 사용중인 모든 컴퓨터에서 동일증상 나타납니다. 특정 페이지가 아닌 불특정 페이지에서 발생되고있구요. 쇼핑사이트같은 광고나 이미니 내용이 많은 페이지에서 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너무 불편합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했을 때에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와 충돌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 동작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http://blog.swing-browser.com/27 포스팅을 참고하여

스윙 브라우저와 충돌하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제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인터넷뱅킹/쇼핑몰에서 설치되는 보안 프로그램 중

자동실행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예 ahnlab safe transaction),

사용 중지 또는 제거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PC의 작업표시줄 영역에서 트레이를 펼쳐보면 △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문제를 원격 지원,덤프 수집등을 통해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운영체제는 모두 윈10 입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했을 때에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와 충돌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 동작에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http://blog.swing-browser.com/27 포스팅을 참고하여

스윙 브라우저와 충돌하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제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인터넷뱅킹/쇼핑몰에서 설치되는 보안 프로그램 중

자동실행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예 ahnlab safe transaction),

사용 중지 또는 제거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PC의 작업표시줄 영역에서 트레이를 펼쳐보면 △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문제를 원격 지원,덤프 수집등을 통해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