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프로세스 정리 후 확인

http://blog.swing-browser.com/195 글을 참고하여,

작업관리자에서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한 뒤에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방법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제보해주세요!

어떤 문제인지 원격을 통해 직접 확인하고, 개선하겠습니다.


2) 문제 발생 시점
혹시 최근에 스윙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고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또한 괜찮으시다면,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원격으로 지원을 요청을 드리려고 합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와
연락처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 및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프로세스 정리 후 확인

http://blog.swing-browser.com/195 글을 참고하여,

작업관리자에서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한 뒤에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방법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제보해주세요!

어떤 문제인지 원격을 통해 직접 확인하고, 개선하겠습니다.


2) 문제 발생 시점
혹시 최근에 스윙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고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또한 괜찮으시다면,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원격으로 지원을 요청을 드리려고 합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와
연락처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 및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