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부터 서핑하다보면 응답없음이 하루에 4번 이상뜹니다. 재설치해봤구요 다른 해결책을 모르겠네요.

JJK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3 years ago 1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부터 서핑하다보면 응답없음이 하루에 4번 이상뜹니다. 재설치해봤구요 다른 해결책을 모르겠네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JJK님, 스윙걸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제 해결 부탁 드립니다.

1. 충돌 프로세스 제거
외부 프로그램이 사이트 로딩 중 스윙 브라우저와 충돌할 시
사이트가 로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의 경우 포스팅 글을 참고하시어 충돌 프로세스를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2. 보안 프로그램 사용 확인
인터넷 뱅킹용 특정 보안 프로그램이 브라우징 하는 데에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 영역에서 트레이를 펼쳐 ▽ (날짜 및 시간이 표시되는 부분 근처에 있어요)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 중(예: AhnLab Safe Transaction 등)에
현재 사용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마우스 우클릭하여 끝내기해보세요.

3.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중이신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인해
이미지나 링크 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스팅 글을 참고하시고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 되신다면,
저희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원격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고도 있습니다.
세부 문제 증상과 함께 연락 가능한 시간대와 번호를 함께 제보 부탁 드립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JJK님, 스윙걸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제 해결 부탁 드립니다.

1. 충돌 프로세스 제거
외부 프로그램이 사이트 로딩 중 스윙 브라우저와 충돌할 시
사이트가 로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의 경우 포스팅 글을 참고하시어 충돌 프로세스를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2. 보안 프로그램 사용 확인
인터넷 뱅킹용 특정 보안 프로그램이 브라우징 하는 데에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 영역에서 트레이를 펼쳐 ▽ (날짜 및 시간이 표시되는 부분 근처에 있어요)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 중(예: AhnLab Safe Transaction 등)에
현재 사용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마우스 우클릭하여 끝내기해보세요.

3.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중이신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인해
이미지나 링크 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스팅 글을 참고하시고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 되신다면,
저희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원격을 통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고도 있습니다.
세부 문제 증상과 함께 연락 가능한 시간대와 번호를 함께 제보 부탁 드립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