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즐겨찾기

jfuon7 3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3 years ago 1

어쩌다 한번이 아닌 왜 항상! 오후 새벽 12시 전후로 즐겨찾기가 먹통인지.. 브라우저 서비스 기업이 이런 반복되는 현상을 확인 못하는건지 알면서도 도저히 컨트롤이 안되는건지 빠른 확인 답변바랍니다. 모바일 서비스 하루이틀도 아니고 매일 참다참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jfuon님, 스윙아지트 운영자입니다.

우선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며,
해당 시간에 서버 문제가 있었는지 내부적으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더욱 정확한 조치를 위하여 추가적으로 몇 가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PC / 모바일
PC인지, 혹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해당 문제가 일어난 것인지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2. 로그파일 수집 요청
만일 PC에서 일어난 문제라면 문제가 발생한 날짜의 로그파일 수집을 요청 드립니다.

경로 : C:\Users\pc명\AppData\Local\Temp\Low\Swing\Log
해당 경로에서 로그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위의 경로로 확인이 안되신다면, 윈도우 실행창(Win+R)에서
%temp%\Low\Swing\Log를 입력하면 같은 화면이 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해당 날짜의 로그파일은 저희 스윙 브라우저팀 메일로 전달해 주세요!

문제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jfuon님, 스윙아지트 운영자입니다.

우선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며,
해당 시간에 서버 문제가 있었는지 내부적으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더욱 정확한 조치를 위하여 추가적으로 몇 가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PC / 모바일
PC인지, 혹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해당 문제가 일어난 것인지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2. 로그파일 수집 요청
만일 PC에서 일어난 문제라면 문제가 발생한 날짜의 로그파일 수집을 요청 드립니다.

경로 : C:\Users\pc명\AppData\Local\Temp\Low\Swing\Log
해당 경로에서 로그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위의 경로로 확인이 안되신다면, 윈도우 실행창(Win+R)에서
%temp%\Low\Swing\Log를 입력하면 같은 화면이 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해당 날짜의 로그파일은 저희 스윙 브라우저팀 메일로 전달해 주세요!

문제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