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윈도우10 64비트 사용하는데 웹페이지창 멈춤 현상이 너무 심합니다.

doomaster 3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3 years ago 1

윈도우10 64비트 사용하는데 웹페이지창 멈춤 현상이 너무 심합니다.

정말 하루에 10번 이상으로 웹페이지창 멈춤 현상이 생겨서 작업관리자에서 강제종료 하고 다시 복구해서 사용하는데 돌아 버릴 것 같네요.

플러그인 어쩌고저쩌고 라고 나오는데 혹시 설정값을 변경해야 하나요?

해결 방안 부탁드립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 브라우징 하는 데에 문제가 됩니다.

스윙 브라우저와 충돌하는 것으로 파악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있을 경우에는 제거 후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충돌 프로그램 확인 : http://blog.swing-browser.com/27


추가로 ahnlab safe transaction 등 인터넷뱅킹이나 결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실행되어 브라우징에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작업표시줄 내 트레이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리 > 사용 중지하거나,

제어판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한 뒤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나요?

보다 정확한 문제파악을 위해 덤프(Dump)파일을 수집 요청드립니다.


- 덤프파일 만들기 : http://codingrun.com/30

-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정보가 문제를 파악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어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우, 브라우징 하는 데에 문제가 됩니다.

스윙 브라우저와 충돌하는 것으로 파악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있을 경우에는 제거 후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충돌 프로그램 확인 : http://blog.swing-browser.com/27


추가로 ahnlab safe transaction 등 인터넷뱅킹이나 결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실행되어 브라우징에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작업표시줄 내 트레이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리 > 사용 중지하거나,

제어판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한 뒤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나요?

보다 정확한 문제파악을 위해 덤프(Dump)파일을 수집 요청드립니다.


- 덤프파일 만들기 : http://codingrun.com/30

-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정보가 문제를 파악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어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