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검은화면에 대해서 다시 요청...

오진호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4
전에도 설명하였듯이 특정 주소로 접속하면 화면이 검은색으로 나옵니다.
전에 원격을 요청하시던데 사내 개발용 노트북이기 때문에 노트북 스펙만 올려놓겠습니다. 
아 참고로 집에 PC가 두대있는데 NVIDIA계열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오로지 지금 올리는 노트북만이 내외장 듀얼로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앞뒤로 하다보니깐 간혈적으로 무한로딩이 되어서 탭을 닫고 다시여는데 이부분도 신경써줬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중에 갑자기 알툴즈 로그인이 안되는 현상이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다라는 메세지와함께 로그인하고 싶으면 재설치하라고 협박합니다. 하지만 재부팅을 하면 됩니다

Answer

Answer
ROBIN JANG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사용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문제는 특정 PC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파악되어
보다 정확한 문제 확인을 위해 원격으로 지원을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와
연락처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문제 개선을 위해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상세하게 세부 정보를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가지 더 여쭤보자면, 말씀하신 증상이 해당 노트북에서만 발생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PC에서도 발생되는 것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일부의 크롬 확장 프로그램 또는  AlphaDRM와  충돌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신다면, 어떤 것을 사용하시는지 혹시 DRM 관련 모듈이 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개선 작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롬확장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며칠동안 일어나던 검은화면은 어제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그래픽드라이버 최신 업데이트 사항이 있길레 새로 업데이트 하였더니 해결되었습니다.
수고하십시오
저 역시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문제 사례가 많은데 아직도 원인을 발견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ㅜㅜ
대부분 노트북 그래픽카드 사용유저인 것 같고요
Answer
ROBIN JANG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사용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문제는 특정 PC환경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파악되어
보다 정확한 문제 확인을 위해 원격으로 지원을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와
연락처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문제 개선을 위해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