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괜히 업데이트했네요

hyun_woo123 3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3 years ago 2

4.0으로 업데이트이후 실행하면 작동중지뜨더니 이제는 아에 실행돼지도않고 반응조차없네요

다른 질문에 답변하신 충돌하는 프로그램도 없고 왜이러는지 원...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하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1. 응답없음 상황
말씀해주신 응답없음 과 관련된 메시지가 어떤 것인지 보다 상세히 여쭙고 싶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탭 영역에서 (응답 없음) 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문제인가요?


아니면, 플러그인 응답 없음



또는 페이지 응답없음

site:userecho.com 응답없음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인지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재현경로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2. 상주형 프로그램 확인

ahnlab safe transaction 등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트레이 영역(작업표시줄 ▽) 에서 확인 후 사용 중지하거나, 제거한 뒤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웹 브라우징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사용하고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해보세요.

blog.swing-browser.com/168


위와 같은 조치 이후에도 비정상적인 동작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윙 브라우저 제보하기 페이지에 한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원격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원격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버그 리포트를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공유해주세요.

스윙 브라우저 v4.0버전 부터, 비정상종료시 기록(버그리포트)을 자동으로 저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경로는 C:\Users\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Crashpad\reports 에 저장되며,

해당 경로에 저장되어 있는 버그 리포트가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공유해주세요.

위와 같은 세부정보가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되어 부탁드립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불편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하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1. 응답없음 상황
말씀해주신 응답없음 과 관련된 메시지가 어떤 것인지 보다 상세히 여쭙고 싶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탭 영역에서 (응답 없음) 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문제인가요?


아니면, 플러그인 응답 없음



또는 페이지 응답없음

site:userecho.com 응답없음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인지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재현경로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2. 상주형 프로그램 확인

ahnlab safe transaction 등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트레이 영역(작업표시줄 ▽) 에서 확인 후 사용 중지하거나, 제거한 뒤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웹 브라우징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사용하고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해보세요.

blog.swing-browser.com/168


위와 같은 조치 이후에도 비정상적인 동작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윙 브라우저 제보하기 페이지에 한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원격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원격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버그 리포트를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공유해주세요.

스윙 브라우저 v4.0버전 부터, 비정상종료시 기록(버그리포트)을 자동으로 저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경로는 C:\Users\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Crashpad\reports 에 저장되며,

해당 경로에 저장되어 있는 버그 리포트가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공유해주세요.

위와 같은 세부정보가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되어 부탁드립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불편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VG 실시간 감시 기능을 사용하시나요?

그렇다면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예외 URL에 http://antiphishing.swing-browser.com/AntiPhishing/AntiPhishing 를

추가해보세요. AVG에서 오진하여 문제가 발생하며, 예외 적용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관련해서 AVG 담당자에게 문의를 해둔 상태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