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윤희강님 안녕하세요!


박스창이라 하면 어떤 창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혹시 광고 페이지라면, 애드웨어 감염으로 의심됩니다.

애드웨어 관련된 조치사항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확인

제어판에서 출저가 불명확한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설치되어 있다면,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2. 크롬 확장 프로그램 확인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출처가 불명확한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3. 백신 프로그램으로 검사

알약 등 백신 프로그램의 최신 DB로 시스템 검사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특정 광고가 계속해서 뜨는 것이라면,

문제가 된 광고의 제품명이나 광고 페이지의 URL을

줌이나 구글 등에서 검색을 통해 확인해보실 것도 추천합니다.

(예: 오픈매치 검색창이 자꾸 뜰 때 조치방법 http://hummingbird.tistory.com/4639 )


이용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위와 같은 문제가 아니라면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Answer
Under review

윤희강님 안녕하세요!


박스창이라 하면 어떤 창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혹시 광고 페이지라면, 애드웨어 감염으로 의심됩니다.

애드웨어 관련된 조치사항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확인

제어판에서 출저가 불명확한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설치되어 있다면,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2. 크롬 확장 프로그램 확인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출처가 불명확한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3. 백신 프로그램으로 검사

알약 등 백신 프로그램의 최신 DB로 시스템 검사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특정 광고가 계속해서 뜨는 것이라면,

문제가 된 광고의 제품명이나 광고 페이지의 URL을

줌이나 구글 등에서 검색을 통해 확인해보실 것도 추천합니다.

(예: 오픈매치 검색창이 자꾸 뜰 때 조치방법 http://hummingbird.tistory.com/4639 )


이용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위와 같은 문제가 아니라면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