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avg 백신에서

김ks 3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3 years ago 2

avg 백신이 켜져 있으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고 스윙이 작동 되지 않습니다.

스윙을 쓰려면 avg 실시간 탐지를 중지시키고 스윙을 연 뒤 실시간 탐지를 다시 켜야 합니다.

avg를 일단 끄고 스윙을 연 뒤 avg를 다시 켜서 사용할 때는 아무 문제 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스윙을 처음 열 때만 문제가 발생합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추가로 확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부적으로 평가판을 설치하여 문제 확인해보았으나,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서

어떠한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지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비정상 종료관련 리포트가 수집되어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위치 : C:\Users\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Crashpad\reports


생성된 리포트가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공유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실텐데 추가로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추가로 확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부적으로 평가판을 설치하여 문제 확인해보았으나,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서

어떠한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지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비정상 종료관련 리포트가 수집되어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위치 : C:\Users\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Crashpad\reports


생성된 리포트가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공유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실텐데 추가로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가 계속 재현되고 있나요? 

가능하시다면 원격을 통해 문제 확인하고자 합니다.


<원격 요청 방법>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위 제보하기 페이지에 원격 지원요청을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문제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