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스윙 애정갖고 쓰고 있는데 요즘 너무 먹통이 자주 되네요

ryuhon95 3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3 years ago 1

알패스라던가 자체확장프로그램도 맘에 들고 해서 스윙이 주 브라우져인데..


이제 크롬으로 갈아탈까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특히 쇼핑몰 싸이트만 가면 거의 먹통이 되네요. 


옥션이나 지마켓을 들어가질 못해요.


결국 스윙깔면서 지웠던 크롬을 다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오류 좀 잡던가 업데이트좀 하시지..


맨날 답변이라는게 


1. 재현 경로

특별한 재현 경로가 있는 것은 아닌가요?

그렇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알려주세요.

(예: 사람인에서 사람인 입사지원 누르면, 플러그인 응답없음 발생)

2. 프로그램 확인

간혹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나 컴퓨터 내 설치된 프로그램이

스윙 브라우저 동작에 영향을 미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blog.swing-browser.com/27글을 참고하여 설치된 프로그램이 있다면, 제거한 뒤에 다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3. 버그 리포트  공유

해당 문제 발생 시 버그 리포트가 생성되었다면 해당 리포트를 첨부하여 재현경로와 함께 스윙 메일로 전달해주세요.

스윙 메일: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버그리포트가 생성된 경로는 C:\Users\pc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Crashpad\reports 입니다.


이런거인가요?

1. 재현경로?? 일반인인 저로서는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그냥 먹통이 되는데...


2. 그럼 크롬이나 그 먹통잘되는 익스플로러도 잘 돌아가는데 스윙만 컴퓨터내 설치된 프로그램으로 먹통이 된다면 뭐하러 스윙을 쓰겠습니까? 그런거에도 구애없이 잘돌아가게 만들어주세요.


3. 버그리포트가 아니라 걍 먹통이에요. 멈춰버리는데 걍 프로그램관리자 들어가서 강제종료하는 수 밖에는...

다시 스윙에 애정을 갖게 해주세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다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정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경우에는 문제 파악을 위해 재현경로(문제가 발생하기 전후 과정) 또는

버그리포트(비정상종료시 쌓이는 오류관련정보) 가 문제 파악에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위와 같이 답변드렸는데요, 이부분이 불편하셨다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덧붙여 프로그램끼리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공유해준 프로그램은 스윙 브라우저 동작을 방해하는 요소가 있거나, 

프로그램끼리 충돌되는 부분이 있어 동작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 포스팅 URL도 같이 공유드렸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하거나, 문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원격 등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원격 요청 방법>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예: 스윙 브라우저가 먹통되어요. 또는 제보보내주신 내용 그대로 보내주세요!)


연락처가 포함된 내용이라 스윙 브라우저 홈페이지에 한번 더 제보를 부탁드리는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다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정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경우에는 문제 파악을 위해 재현경로(문제가 발생하기 전후 과정) 또는

버그리포트(비정상종료시 쌓이는 오류관련정보) 가 문제 파악에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위와 같이 답변드렸는데요, 이부분이 불편하셨다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덧붙여 프로그램끼리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공유해준 프로그램은 스윙 브라우저 동작을 방해하는 요소가 있거나, 

프로그램끼리 충돌되는 부분이 있어 동작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 포스팅 URL도 같이 공유드렸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하거나, 문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원격 등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원격 요청 방법>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예: 스윙 브라우저가 먹통되어요. 또는 제보보내주신 내용 그대로 보내주세요!)


연락처가 포함된 내용이라 스윙 브라우저 홈페이지에 한번 더 제보를 부탁드리는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