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ixed

달력이 클릭이 안됩니다.

lee7943_kr 3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3 years ago 6

\

회사 그룹웨어에서 달력에서 좌 우 및 날짜 클릭이 되질 않네요.
회사 사이트라 표본이 없어 테스트하기에 어려움이 있으시겠지만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통 html을 사용하는지.. 어떤 옵션을 설정해야하는지..
익스에선 잘 작동합니다.
윈 10 데스크톱 스윙에서도 잘 작동하구요.

원래 잘됐던걸로 기억하는데..이상하네요..

Answer

Answer
Fixed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제보해주신 부분 확인하여 별도의 설정없이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해두었습니다.

사용 중인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 후에 재접속하여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추가로 제보해주세요.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그룹웨어 페이지 URL주소를 알 수 있을까요?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 확인을 위해 필요한 부분이라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아지트에 비공개 글로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말씀드렸다시피 회사 그룹웨어기 때문에.. 아이디 비밀번호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여 접속하시기는 어려울 것으로 사료됩니다.. 

문제 확인에도 필요하지만,
스윙 브라우저 내 사이트 호환성 설정이 URL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그러므로 문제 개선에 해당 정보가 필요하여 여쭤보았습니다.

보내주신 URL에 맞춰 스윙 브라우저의 내부설정 파일을 변경하여 
개선되었는지 테스트를 부탁드릴 계획이었습니다.


사이트 URL주소도 공개 어려우신지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문제 확인과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

잘됩니다!!

역시 믿고 쓰는 스윙브라우저 ㅠㅠ

근데 어떤 설정을 바꾸신건가요?

다음번에도 이러한 번거로움이 없으려면 IE 에서 호환성 보기를 추가해야하나요(이미 추가되어있긴한데..)

포맷 후 동일 증상이 나타난다면 어찌해야할지 ..ㅎㅎ 
Answer
Fixed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제보해주신 부분 확인하여 별도의 설정없이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해두었습니다.

사용 중인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 후에 재접속하여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추가로 제보해주세요.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ing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