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박기준님 안녕하세요.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의 온라인 퀵바가 사라지기 전에 어떠한 설정 변경 등을 하셨나요?
아니면 단순히 스윙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켰는데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보다 정확한 문제 파악을 위해 문제 재현과정을 보다 자세히 여쭙고싶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재시작을 하여도 계속되어 온라인 퀵바 데이터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보다 정확한 문제 파악 및 복구를 위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에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와 연락처, 알툴즈ID 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평일 9:00 ~ 18:00)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박기준님 안녕하세요.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의 온라인 퀵바가 사라지기 전에 어떠한 설정 변경 등을 하셨나요?
아니면 단순히 스윙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켰는데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보다 정확한 문제 파악을 위해 문제 재현과정을 보다 자세히 여쭙고싶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재시작을 하여도 계속되어 온라인 퀵바 데이터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보다 정확한 문제 파악 및 복구를 위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에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와 연락처, 알툴즈ID 를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평일 9:00 ~ 18:00)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