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로그인을 해보았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줍고 싶습니다.


1. 프로그램 확인

간혹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나 컴퓨터 내 설치된 프로그램이

스윙 브라우저 동작에 영향을 미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blog.swing-browser.com/27글을 참고하여 설치된 프로그램이 있다면,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윙 브라우저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그렇다면 http://blog.swing-browser.com/168 글을 참고하여 모두 사용 중지한 뒤에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문제 파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무슨프로그램이랑 충돌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앱은 특별히 설치한게 없고

에드블록같은건 다른 컴퓨터에서도 깔아져있는거고

거기선 스윙 잘 됩니다


제컴퓨터 원격으로 확인해주셔도 됩니다

연락주세요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로그인을 해보았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줍고 싶습니다.


1. 프로그램 확인

간혹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나 컴퓨터 내 설치된 프로그램이

스윙 브라우저 동작에 영향을 미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blog.swing-browser.com/27글을 참고하여 설치된 프로그램이 있다면,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윙 브라우저에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그렇다면 http://blog.swing-browser.com/168 글을 참고하여 모두 사용 중지한 뒤에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문제 파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v4부터 스윙 브라우저가 비정상 종료될 경우에 기록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있습니다.

비정상 종료와 관련된 기록이 저장된 리포트를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한번 더 공유해주세요.


경로  : C:\Users\pc계정명\AppData\Local\SwingBrowser\User Data\Crashpad\reports

메일주소: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별도의 버그리포트가 발견되지 않았다면, 한번 더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제보해주세요!

원격 연결을 위해, 개인정보(연락처) 와 함께 문제 증상을 한번 더 제보해주셔야 합니다.


< 제보하기 >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제보에 필요한 내용 >

-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 연락처

- 문제 증상


다시한번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문제 파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