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윈도우즈 8.1 사용, 지난주 윈도우즈 복구후 우리은행사이트 접속 문제발생

Bumyong Lee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1

윈도우8.1 복구 뒤 프로그램들 재설치 후부터 우리은행 사이트 들어갈때마다 화면중지나, 보안프로그램 재설치하라는 화면, 보안프로그램설치 화면에서 통합프로그램 설치나, 개별 미설치프로그램 설치후 다시 접속 하면 또 화면 안 넘어가는 문제 발생.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는 OS 복구와는 별개로 우리은행 사이트가 개편하면서

스윙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특정 환경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 확인하였으며,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개선 기간 동안은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

라는 메시지가 뜰 때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 점 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리며,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는 OS 복구와는 별개로 우리은행 사이트가 개편하면서

스윙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특정 환경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 확인하였으며,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개선 기간 동안은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합니다.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

라는 메시지가 뜰 때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 점 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리며,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