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adobe acrobat has crashed

BoKyung Kim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0

원래 아무 문제 없이 사용 중이었는데, 오늘 논문 검색하면서 pdf 파일을 열어서 볼려고 하니 adobe acrobat has crashed 라는 문구가 뜨면서 까만 화면이 나옵니다. 아크로뱃 리더에 문제가 있는가 싶어서 adobe acrobat pro XI를 다시 설치하였는데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열리는데 갑자기 오류가 생겨 당황스럽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해당 문제는 acrobat 플러그인이 업데이트나 설치 중 문제가 생겨 발생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현재 설치되어 있는 모듈이 정상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듈 확인방법)
1.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 (Alt+E) > 고급설정 > 콘텐츠 설정 > 플러그인 >
[개별 플러그인 사용 중지] 클릭하여 플러그인 리스트에서 Adobe Reader 또는 Acrobat을 찾아
사용 중이면 사용 중지를 클릭 후, 정지 상태에서 다시 [사용]으로 변경해주시고
사용 중지가 되어 있다면, [사용]으로 설정을 변경한 후에, 재시도 바랍니다.

2. 플러그인 리스트에 없다면, http://swing-browser.com/System 에 접속하여
관련 플러그인을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플러그인 리스트에서 설정을 변경하여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windows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설치된 Adobe Reader 또는 Acrobat을 삭제한 후
프로그램 제거 후 http://swing-browser.com/System 에 접속하여
관련 플러그인을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계속되어 문제가 재발되었을 경우에는
이곳에 추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해당 문제는 acrobat 플러그인이 업데이트나 설치 중 문제가 생겨 발생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현재 설치되어 있는 모듈이 정상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듈 확인방법)
1.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 (Alt+E) > 고급설정 > 콘텐츠 설정 > 플러그인 >
[개별 플러그인 사용 중지] 클릭하여 플러그인 리스트에서 Adobe Reader 또는 Acrobat을 찾아
사용 중이면 사용 중지를 클릭 후, 정지 상태에서 다시 [사용]으로 변경해주시고
사용 중지가 되어 있다면, [사용]으로 설정을 변경한 후에, 재시도 바랍니다.

2. 플러그인 리스트에 없다면, http://swing-browser.com/System 에 접속하여
관련 플러그인을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플러그인 리스트에서 설정을 변경하여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windows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설치된 Adobe Reader 또는 Acrobat을 삭제한 후
프로그램 제거 후 http://swing-browser.com/System 에 접속하여
관련 플러그인을 재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계속되어 문제가 재발되었을 경우에는
이곳에 추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