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차라리

3151pcs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2
5시30분쯤에 원격조종이가능한지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3151pcs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쪽에 연락을 주셨는데 해당 시간에 연락을 드리지 못한 점 매우 죄송합니다.
원격 지원은 스케쥴 조정이 필요한 업무로 긴급하게 당일 연락으로는
고객님과 연결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매우 죄송하지만,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를 위해 몇가지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시 한번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로그인은 스윙 브라우저 알패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이용하신 건가요?
알패스에 저장된 비밀번호 및 아이디가 맞는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3. 로그인 실패시에 메시지가 떴다면 어떤 메시지인가요?



( 예 : 아이피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


4. 로그인 안되는 상황을 스크린샷 등 요청 드려도 될까요?

5. 로그인 설정 확인 요청 ( 새로운 기기 알림 / 로그인 차단 설정)
-> ON으로 되어 있다면 OFF로 변경하신 이후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6. Ctrl+Shift+Del을 통한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및 스윙 브라우저 고급설정의 비밀번호 양식 메뉴에
  naver로 저장된 비밀번호가 있다면 삭제하고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실텐데 관련하여 여러가지 질문을 드려서 매우 송구스럽습니다.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시간바꾸겠습니다4시40분;;;
Answer
Under review
3151pcs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쪽에 연락을 주셨는데 해당 시간에 연락을 드리지 못한 점 매우 죄송합니다.
원격 지원은 스케쥴 조정이 필요한 업무로 긴급하게 당일 연락으로는
고객님과 연결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매우 죄송하지만,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를 위해 몇가지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시 한번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로그인은 스윙 브라우저 알패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이용하신 건가요?
알패스에 저장된 비밀번호 및 아이디가 맞는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3. 로그인 실패시에 메시지가 떴다면 어떤 메시지인가요?



( 예 : 아이피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


4. 로그인 안되는 상황을 스크린샷 등 요청 드려도 될까요?

5. 로그인 설정 확인 요청 ( 새로운 기기 알림 / 로그인 차단 설정)
-> ON으로 되어 있다면 OFF로 변경하신 이후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6. Ctrl+Shift+Del을 통한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 및 스윙 브라우저 고급설정의 비밀번호 양식 메뉴에
  naver로 저장된 비밀번호가 있다면 삭제하고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실텐데 관련하여 여러가지 질문을 드려서 매우 송구스럽습니다.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