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업데이트하면서 크롬확장프로그램 다 지워졌는데 어떻게된건가요? 그리고 즐겨찾기도 다 지워졌어요.

icohoho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2
업데이트하면서 크롬확장프로그램 다 지워졌는데 어떻게된건가요? 그리고 즐겨찾기도 다 지워졌어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Icohoho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업데이트 버전
스윙 브라우저 몇 버전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셨나요?

2) 업데이트 방법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온라인 업데이트
또는 브라우저 창 종료할 때에 업데이트 소식을 보시고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나요?

3) 즐겨찾기의 종류
즐겨찾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어 동작하며
온라인 즐겨찾기의 경우, 복구가 가능합니다.
스윙 오류 제보하기를 통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알툴즈ID연락처, 세부상황 다시 제보를 해주세요.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위의 사항을 확인하는 과정이 다소 어려우시겠지만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개선하는 작업에 아주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Icohoho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업데이트 버전
스윙 브라우저 몇 버전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하셨나요?

2) 업데이트 방법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온라인 업데이트
또는 브라우저 창 종료할 때에 업데이트 소식을 보시고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나요?

3) 즐겨찾기의 종류
즐겨찾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어 동작하며
온라인 즐겨찾기의 경우, 복구가 가능합니다.
스윙 오류 제보하기를 통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알툴즈ID연락처, 세부상황 다시 제보를 해주세요.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위의 사항을 확인하는 과정이 다소 어려우시겠지만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개선하는 작업에 아주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붙여 사용하시는 pc에서
C:\Users\사용자\AppData\Local\Temp\Low\Swing\Log
경로에 들어가서 즐겨찾기가 사라진 날짜에 해당하는 파일을 저희에게 파일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스윙 아지트 상단에 클립 모양을 눌러 첨부해주시거나,
Swing_Support@zuminternet.com 쪽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