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최신 버전(18)으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Seok Juyeop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2
Shockwave flash를 로드하지 못한다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블로그에 사진을 올릴 수가 없네요

6월30일에 어도비사의 플래시 플레이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란 메시지가 뜨길래 최신 버전(18)으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왜 이런거죠?


업데이트 실행한 url:http://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이곳에서 운영체제 윈도우7선택후 버전은 맨위의 PPAPI 선택해서 설치 완료했는데

이런 에러의 원인을 알수가 없네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Seok Juyeop 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스피드/일반 모드
블로그 이용에 불편이 있으시다고 하셨는데,
해당 블로그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지는 않나요?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회색이면 일반 모드입니다.)
일반 모드로 동작하고 있다면, 블로그의 URL주소를 알려주세요!

2) 플러그인 정보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 목록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 정보를 펼친 후, Ctrl+F를 통해 Adobe Flash Player 를 확인해주세요.
플러그인이 사용 중지로 되어 있거나, 업데이트가 필요한 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 사용 중지로 되어 있다면 사용 상태로 설정 변경 필요)
(*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면, http://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에서 최신 버전 받아서 설치 필요)

계속해서 문제가 된다면, 플러그인 목록을 캡처하여
이곳 아지트에 첨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 최신 버전에서는 기존에 사용하였던 NPAPI 플러그인에서
PPAPI 플러그인을 지원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두 버전 중에 최신 버전이 아닌 플러그인이 있는지도 확인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Seok Juyeop 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스피드/일반 모드
블로그 이용에 불편이 있으시다고 하셨는데,
해당 블로그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지는 않나요?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회색이면 일반 모드입니다.)
일반 모드로 동작하고 있다면, 블로그의 URL주소를 알려주세요!

2) 플러그인 정보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 목록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 정보를 펼친 후, Ctrl+F를 통해 Adobe Flash Player 를 확인해주세요.
플러그인이 사용 중지로 되어 있거나, 업데이트가 필요한 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 사용 중지로 되어 있다면 사용 상태로 설정 변경 필요)
(*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면, http://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에서 최신 버전 받아서 설치 필요)

계속해서 문제가 된다면, 플러그인 목록을 캡처하여
이곳 아지트에 첨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 최신 버전에서는 기존에 사용하였던 NPAPI 플러그인에서
PPAPI 플러그인을 지원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두 버전 중에 최신 버전이 아닌 플러그인이 있는지도 확인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덧붙여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확장 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고 있어서,
업데이트 후 브라우저 재실행이 안되는 경우에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업관리자(Ctrl+Alt+Del)에서 Swing.exe를 모두 종료하신 이후에 재실행하시거나
컴퓨터를 재부팅하시면 개선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