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스윙브라우저 종료 후 바로 다시 시작

Yangho Kwon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현재 2.0 버전을 잘 사용중입니다.

이번에 pc를 교환하고 새로 깔아서 잘 쓰고 있는데 문제점이 하나 있습니다.

기존 pc에서는 브라우저를 껐다가 바로 다시 켜서 사용해도 잘 동작하였으나,
지금은 닫은 다음에는 바로 다시 실행이 안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야만 실행이 되는 문제가 있어서 브라우저 아이콘을 수십번 눌러본 적도 허다 합니다.

현재 Win7 Enter K, SP1 64bit 정품 사용중이며,
i5-5200(u) 램 4G 삼성SSD 250G 850 pro 입니다.


세팅에서 변경이 가능한건지 버그인건지 궁금합니다.

Answer

+1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내부 테스트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실행 방법
어떻게 실행했을 때에 문제가 발생하나요?
방법과 상관없이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하나요?

(예: 작업표시줄의 스윙 브라우저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했을 때에 발생하고,
스윙 브라우저 바로가기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새창을 누르거나
바탕화면의 아이콘에서 실행할 때는 문제가 없음)

2) 홈페이지 설정
스윙 브라우저 실행시 띄워지는 홈페이지가 어떤 사이트인가요?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일 경우, 다소 속도가 느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다른 사이트로 변경하여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홈페이지 메뉴에서 변경 가능)

3) 프로그램 확인
일부 백신 프로그램 및 방화벽 애플리케이션의 영향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하여도 동일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선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지도 여쭙고 싶으며,
사용 중지로 브라우저가 열리는 경우, 백신 또는 방화벽 설정에서 스윙 브라우저를 예외로 설정해야 합니다

4)삭제 후 재설치
계속하여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스윙 브라우저를 제어판에서 삭제하신 이후에 재설치하여도 문제가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 오프라인 즐겨찾기 및 퀵사이트, 확장 프로그램 정보는 동기화 또는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 다운로드:
http://swing-browser.com/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내부 테스트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실행 방법
어떻게 실행했을 때에 문제가 발생하나요?
방법과 상관없이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하나요?

(예: 작업표시줄의 스윙 브라우저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했을 때에 발생하고,
스윙 브라우저 바로가기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새창을 누르거나
바탕화면의 아이콘에서 실행할 때는 문제가 없음)

2) 홈페이지 설정
스윙 브라우저 실행시 띄워지는 홈페이지가 어떤 사이트인가요?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일 경우, 다소 속도가 느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다른 사이트로 변경하여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홈페이지 메뉴에서 변경 가능)

3) 프로그램 확인
일부 백신 프로그램 및 방화벽 애플리케이션의 영향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사용 중지하여도 동일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선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지도 여쭙고 싶으며,
사용 중지로 브라우저가 열리는 경우, 백신 또는 방화벽 설정에서 스윙 브라우저를 예외로 설정해야 합니다

4)삭제 후 재설치
계속하여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스윙 브라우저를 제어판에서 삭제하신 이후에 재설치하여도 문제가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 오프라인 즐겨찾기 및 퀵사이트, 확장 프로그램 정보는 동기화 또는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 다운로드:
http://swing-browser.com/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