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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화면이 뜨지 않느 사이트가 부쩍 많아졌습니다. (다른 브라우너 잘 뜸)

정정당당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요즘 화면이 뜨지 않느 사이트가 부쩍 많아졌습니다. (다른 브라우너 잘 뜸)
일단 어제, 오늘 아래 사이트 화면이 뜨지 않습니다~
빨랑 해결해 주세요

http://www.jobkorea.co.kr
http://apply.l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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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하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PC환경 (Internet Explorer 버전정보)
해당 사이트는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입니다.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회색이면 일반 모드입니다.)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의 설정 정보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부 Internet Explorer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에서도 발생할 수있습니다.
죄송하지만, 한번 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지 확인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버전이 어떻게 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2) 문제 상황
화면이 뜨지 않는다는 것이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것인가요?
아니면, 일부 이미지가 로딩되지 않는 것인가요?
문제 확인에 도움이 되는 스크린 샷 등의 추가 정보를 여쭙고 싶습니다.

3)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브라우저에 쌓여 있는 인터넷 사용 정보가 많은 경우,
사이트 접속시 로딩이 오래걸려 일부 이미지가 늦게 뜰 수 있습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Ctrl+Shift+Del 을 통해 사용정보를 삭제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과거 데이터 전체)] 에도
체크해서 삭제해 주세요!

4) 모드 변경하여 접속 가능한지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 (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스피드 모드로 해당 사이트를 접속할 떄 문제가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 단, 스피드 모드에서는 ActiveX설치 및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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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하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PC환경 (Internet Explorer 버전정보)
해당 사이트는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입니다.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회색이면 일반 모드입니다.)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의 설정 정보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부 Internet Explorer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에서도 발생할 수있습니다.
죄송하지만, 한번 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지 확인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버전이 어떻게 되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2) 문제 상황
화면이 뜨지 않는다는 것이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것인가요?
아니면, 일부 이미지가 로딩되지 않는 것인가요?
문제 확인에 도움이 되는 스크린 샷 등의 추가 정보를 여쭙고 싶습니다.

3)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브라우저에 쌓여 있는 인터넷 사용 정보가 많은 경우,
사이트 접속시 로딩이 오래걸려 일부 이미지가 늦게 뜰 수 있습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Ctrl+Shift+Del 을 통해 사용정보를 삭제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과거 데이터 전체)] 에도
체크해서 삭제해 주세요!

4) 모드 변경하여 접속 가능한지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 (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스피드 모드로 해당 사이트를 접속할 떄 문제가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 단, 스피드 모드에서는 ActiveX설치 및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