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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를 틀면 이렇게 떠요

조용민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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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증상은 악성코드(애드웨어)의 감염으로 의심됩니다.
몇가지 조치를 통해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바랍니다.

1) 설치된 프로그램 확인
최신 백신 프로그램(예: 알약)으로 악성코드 감염을 확인 및 Host 파일 변조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MS고객지원 (호스트 파일 초기화) : http://support.microsoft.com/ko-kr/kb/972034

백신 프로그램에서 진단되지 않는 경우는
컴퓨터의 제어판에서 직접 설치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 되었는지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스윙 브라우저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설치하지 않은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은 아닌지 확인바랍니다.

( * 확장 프로그램 확인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톱니바퀴) >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
( * 설치를 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삭제 필요)

2) 설정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톱니바퀴) 설정에서
홈페이지 설정이나 새탭 페이지 설정이 변경된 것은 아닌지도 확인바랍니다.
(* 홈페이지 설정이 지정한 웹 사이트 외의 다른 사이트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수정 필요)

또한, 스윙 브라우저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 > 스윙 브라우저 속성에 접속하여
바로가기의 대상 부분에 [\swing.exe] 뒷 부분에 웹사이트 주소가 적혀있거나 코드가 적혀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적혀 있는 경우, 대상영역에서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3) 브라우저 재설치
위와 같은 조치 이후에도 계속 문제가 되거나,
조치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스윙 브라우저의 오프라인 데이터(즐겨찾기/퀵바 )를 백업하시고
삭제한 이후에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ing-browser.com/

이용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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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증상은 악성코드(애드웨어)의 감염으로 의심됩니다.
몇가지 조치를 통해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바랍니다.

1) 설치된 프로그램 확인
최신 백신 프로그램(예: 알약)으로 악성코드 감염을 확인 및 Host 파일 변조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MS고객지원 (호스트 파일 초기화) : http://support.microsoft.com/ko-kr/kb/972034

백신 프로그램에서 진단되지 않는 경우는
컴퓨터의 제어판에서 직접 설치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 되었는지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스윙 브라우저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설치하지 않은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은 아닌지 확인바랍니다.

( * 확장 프로그램 확인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톱니바퀴) >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
( * 설치를 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삭제 필요)

2) 설정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톱니바퀴) 설정에서
홈페이지 설정이나 새탭 페이지 설정이 변경된 것은 아닌지도 확인바랍니다.
(* 홈페이지 설정이 지정한 웹 사이트 외의 다른 사이트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수정 필요)

또한, 스윙 브라우저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 > 스윙 브라우저 속성에 접속하여
바로가기의 대상 부분에 [\swing.exe] 뒷 부분에 웹사이트 주소가 적혀있거나 코드가 적혀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적혀 있는 경우, 대상영역에서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3) 브라우저 재설치
위와 같은 조치 이후에도 계속 문제가 되거나,
조치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스윙 브라우저의 오프라인 데이터(즐겨찾기/퀵바 )를 백업하시고
삭제한 이후에 재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ing-browser.com/

이용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