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MBC온에어 안 됩니다...익스는 잘 됩니다...

배승환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MBC온에어 안 됩니다...익스는 잘 됩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지난 번에도 동일 문제로 제보해주셨는데,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문제 재현이 되지 않아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이점으로 개선 작업이 더딘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문제 상황
어떤 식으로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나요?
에러 메시지나 문구가 떴나요? 떴다면 어떤 메시지였는지 스크린 샷 등으로 문제 상황을 여쭙고 싶습니다.

참고로 MBC에서 제공하는 도움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온에어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
http://help.imbc.com/exSelfFAQA.asp?QID=QUES20131226000000&CID1=CATE20030415000004&CName1=&CID2=CATE20030415000028&CName2=&page_num=0

2. Adobe Flash Player 활성화 여부



온에어 영상이 flash player로 재생되는 것을 플레이어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톱니바퀴) > 플러그인 정보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정보] 부분을 선택하여 펼쳐주세요.
그리고 Ctrl+F를 통해 flash를 검색하여 Adobe Flash Player가 사용중지 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사용중지가 되어 있다면, [사용]을 눌러서 상태를 변경해주세요.

또한 IE브라우저용 Adobe Flash Player 가 비활성화되어 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IE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https://helpx.adobe.com/kr/flash-player/kb/flash-player-issues-windows-8.html
를 참고하셔서 확인 바랍니다.

3.스피드 모드로 설정 변경 후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재생할 때에는 문제가 없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4. 스윙 브라우저 업데이트
최근에 스윙 브라우저V2.1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중 Flash 플러그인 지원이 변경이 있었는데, 업데이트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 )

다소 확인하는 과정이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지난 번에도 동일 문제로 제보해주셨는데,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문제 재현이 되지 않아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이점으로 개선 작업이 더딘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문제 상황
어떤 식으로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나요?
에러 메시지나 문구가 떴나요? 떴다면 어떤 메시지였는지 스크린 샷 등으로 문제 상황을 여쭙고 싶습니다.

참고로 MBC에서 제공하는 도움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온에어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
http://help.imbc.com/exSelfFAQA.asp?QID=QUES20131226000000&CID1=CATE20030415000004&CName1=&CID2=CATE20030415000028&CName2=&page_num=0

2. Adobe Flash Player 활성화 여부



온에어 영상이 flash player로 재생되는 것을 플레이어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톱니바퀴) > 플러그인 정보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정보] 부분을 선택하여 펼쳐주세요.
그리고 Ctrl+F를 통해 flash를 검색하여 Adobe Flash Player가 사용중지 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사용중지가 되어 있다면, [사용]을 눌러서 상태를 변경해주세요.

또한 IE브라우저용 Adobe Flash Player 가 비활성화되어 있는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IE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https://helpx.adobe.com/kr/flash-player/kb/flash-player-issues-windows-8.html
를 참고하셔서 확인 바랍니다.

3.스피드 모드로 설정 변경 후 확인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재생할 때에는 문제가 없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4. 스윙 브라우저 업데이트
최근에 스윙 브라우저V2.1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중 Flash 플러그인 지원이 변경이 있었는데, 업데이트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 )

다소 확인하는 과정이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