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학습백과

Rhee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zum 학습백과사이트가 안열려요.
물론 zum 일반 검색이나 다른 사이트는 열립니다. 근데 zum에서 만든 zum학습백과(http://study.zum.com)은 열리지않아요. 공유기에서 사설ip로 연결된 무선 인터넷 환경이구요, 노트북입니다. 근데, 스마트폰 테더링으로 노트북을 연결하면 또 zum학습백과가 열려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zum학습백과가 열리구요. 좀 해결책을 말씀해 주세요. 아주 좋은 사이트던데...테더링아니면 못써서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Rhee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문제를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 테스트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Ctrl+Shift+Del을 통해 스윙 브라우저에 쌓여 있는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하여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2) 공유기 확인
공유기 연결시에만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라면, 랜선을 직접 연결 시에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특정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는 공유기 자체의 문제이거나 방화벽 등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랜선을 직접 연결할 때에는 발생하지 않는다면,  공유기 업체에 문의하여 설정 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IPTIME 특정사이트에 접속이 안됨

3)  host 변조 확인
악성코드로 인해 host 파일이 변조되어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http://imrich.tistory.com/1122 등의 글을 참고하여, host 파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추가로 문의를 부탁드리며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Rhee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문제를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 테스트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Ctrl+Shift+Del을 통해 스윙 브라우저에 쌓여 있는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하여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2) 공유기 확인
공유기 연결시에만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라면, 랜선을 직접 연결 시에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특정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는 문제는 공유기 자체의 문제이거나 방화벽 등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랜선을 직접 연결할 때에는 발생하지 않는다면,  공유기 업체에 문의하여 설정 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 IPTIME 특정사이트에 접속이 안됨

3)  host 변조 확인
악성코드로 인해 host 파일이 변조되어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http://imrich.tistory.com/1122 등의 글을 참고하여, host 파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추가로 문의를 부탁드리며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