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Completed

캡처가 거멓게 나오내요

강병종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2

간혹가다가 정상적으로 캡처를 하다가 어느순간에 캡처를 진행하게되면 전체 검은색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메모리가 부족해서 그런줄알고 메모리를 늘려봐도 동일한 현상이 나오내요

Answer

Answer
Completed

안녕하세요.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내용 확인하여 스윙 브라우저 최신 버전(v3.22)에서 개선하였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버전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Under review

강병종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증상이 특정 환경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으나,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해당 문제가 재현이 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문제 파악 및 개선에 도움이 되는 원격 지원을 요청하고자 합니다.


1) 원격 지원 요청
스윙 브라우저 오류제보하기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13:00)와 연락처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격으로 도와주시는 것이 어렵다면,
문제에 대해 확인할 수 있도록 리포트를 요청하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캡처 방법
- 캡처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해서 해주셨나요?
- 전체 화면을 캡처할 때에도 문제가 발생하나요?


3) 충돌하는 프로세스 및 메모리 확인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에 swing://conflicts/ 입력하고 이동한 후,
로드된 모듈을 전체 캡처해서 스윙 아지트에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또한, 캡처 문제가 발생한 그 시점에 스윙 브라우저에 탭을 하나 더 열어 swing://memory-redirect/ 로 이동한 후,
메모리 정보를 전체 캡처해서 스윙 아지트에도 알려주세요.

4) 디스플레이 장치 정보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장치의 정보를 추가요청 드려도 될까요?
키보드의 Windows키 + R 입력 후 실행 창에 dxdiag를 입력하고 엔터.
디스플레이 정보를 캡처해서 알려주신다면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위와 같은 세부 정보를 다시 확인하는 것이 어려운 점이 많을 겁니다.


이 부분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며, 해당 정보가 문제 파악 및 개선 작업에 정말 큰 도움이 되어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Answer
Completed

안녕하세요.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내용 확인하여 스윙 브라우저 최신 버전(v3.22)에서 개선하였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버전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ing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