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특정 사이트에서 유튜브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현상

이한 4 years ago updated 4 years ago 8

http://www.inven.co.kr/ 인벤에서 게시글에 유튜브 동영상이 있을 경우 동영상창이 안보이고 백지로 떠요. 익스플로러랑 크롬은 잘 뜨는데 재설치해도 고쳐지지 않네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인벤 사이트는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며,

스피드 모드에서 사용하는 플래시 플레이어는 IE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것과 종류가 다릅니다.



스피드 모드에서 사용하는 플래시 플레이어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여,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정보 확인


해당 동영상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로 재생되고 있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 정보 > 우측 상단의 세부 정보를 눌러

플러그인 리스트를 펼친 후 Adobe Flash Player를 확인해주세요.




- 플러그인이 사용 중지되어 있다면,

해당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으로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 사용 중지가 된 경우는 회색 음영으로 바탕 색이 변경됩니다. )


- 플러그인의 유형이 NPAPI만 설치되어 있는 경우라면,

http://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에서 PPAPI 플러그인을 새로 설치해주세요.


-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데도 문제가 되나요?

그렇다면 제어판에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삭제한 뒤에

http://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에서 재설치 해보세요.




( * Adobe Flash Player (ActiveX)는 Internet Explorer에서 사용하는 플래시로 삭제하지 않습니다.)


2)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플래시 플레이어를 재설치하여도 문제가 발생하나요?

그렇다면,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문제일 수 있으니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중지해보세요.

http://blog.swing-browser.com/168


위와 같은 조치에도 계속해서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언제든지 제보해주세요!

문제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건 스윙브라우저 상태



요건 같은 페이지 익스플로러 상태

도와주세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유감스럽게도 가르쳐주신 대로 해봤는데도 개선이 안되네요.

그동안 잘 되다가 왜 갑자기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추가로 피드백을 해주셔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일단 유사 제보가 없었기 때문에 매우 특이한 사항으로 짐작됩니다.


몇가지 더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을 말씀드리자면,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 > 시스템에서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에 체크 해제 되어 있다면, 체크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재시작 필요)


또한, 플래시 플레이어 플러그인의 세부 정보도 캡처해서 하나 보내주세요.

차이점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동일 환경에서 테스트해보겠습니다.


혹시 인벤 사이트 외에 다른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예: 네이버, 다음, 뽐뿌 등 다수)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재생할 때에는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도 여쭙고 싶네요.

다시 한번 피드백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제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드웨어가속사용은 체크되어 있구요.

네이버 카페및 블로그 동영상 잘 나오구요.

다음 블로그는 잘 나오고 카페는 되는곳과 안되는 곳이 있는데 안되는 곳이 업로드를 잘못해서 그런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인벤만 며칠전부터 갑자기 모든 동영상이 안뜨네요 ㅠㅠ

여러번 귀찮으셨을텐데도 피드백을 해주셔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 재현이 되지 않았고, 유사 제보도 없어 매우 특이한 건으로 짐작됩니다.

가능하시다면, 어떤 문제인지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원격 지원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해당 링크를 통해 간단히 문제 증상과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 확인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연락처를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줌인터넷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7:00)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인벤 사이트는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며,

스피드 모드에서 사용하는 플래시 플레이어는 IE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것과 종류가 다릅니다.



스피드 모드에서 사용하는 플래시 플레이어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여,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정보 확인


해당 동영상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로 재생되고 있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 정보 > 우측 상단의 세부 정보를 눌러

플러그인 리스트를 펼친 후 Adobe Flash Player를 확인해주세요.




- 플러그인이 사용 중지되어 있다면,

해당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으로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 사용 중지가 된 경우는 회색 음영으로 바탕 색이 변경됩니다. )


- 플러그인의 유형이 NPAPI만 설치되어 있는 경우라면,

http://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에서 PPAPI 플러그인을 새로 설치해주세요.


-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데도 문제가 되나요?

그렇다면 제어판에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삭제한 뒤에

http://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에서 재설치 해보세요.




( * Adobe Flash Player (ActiveX)는 Internet Explorer에서 사용하는 플래시로 삭제하지 않습니다.)


2)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 중지


플래시 플레이어를 재설치하여도 문제가 발생하나요?

그렇다면,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문제일 수 있으니

블로그 글을 참고하여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중지해보세요.

http://blog.swing-browser.com/168


위와 같은 조치에도 계속해서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언제든지 제보해주세요!

문제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내주신 링크에 연락처 올렸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

바쁘신 와중에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해결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