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ixed

booking.com 표시되지 않는 문제

Han Joo Chae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4
booking.com의 첫 페이지 조차 제대로 표시되지 않아 사이트 사용이 아이에 불가합니다.

Answer

Answer
Fixed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우선 booking.com과 관련하여 제보해주신 내용의 개선작업이
재빠르지 못한 점은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제보해주신 문제를 패치하였습니다.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에 해당 사이트에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Under review
Han Joo Chae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과 문제 제보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제보해주신 문제와 관련하여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전체적으로 해당 사이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 확인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이용자 분의 PC 환경 ( IE버전 )
2. 제보해주신 사이트 외의 다른 일반 모드 사이트는 정상 접속되시나요?
  (예 : http://www.11st.co.kr )

이곳에 적어주신 사항이 스윙 브라우저 개선 작업에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도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e 및 chrome 에서는 해당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 하고 있는데, 스윙 브라우저에서만 증상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분명히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요청하신 정보 및 추가 정보, 그리고 스크린샷을 첨부하니 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


1. PC 환경: Windows 7
IE: 버전 11.0.9600.16518
2. 다른 사이트 정상 접속 여부: 11번가를 포함하여 제가 사용하는 다른 모든 사이트는 정상 동작함

추가설명:
- 사이트 접속 방법: Swing 브라우저 주소창에 직접 booking.com 입력 후 엔터
- 증상: 위의 방법으로 사이트 접속 시, 상단에 사이트의 로고가 나와야 할 부분만 파란색으로 표시되고 중간은 하얀색 blank 페이지만 보임. blank 화면이지만, 스크롤 가능하여, 스크롤해서 하단부로 내려보면, 원래 사이트의 Footer 부분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일부 표시되어 있음.

-사진 첨부 1: booking.com 접속 시, 표시되는 화면 최 상단
-사진 첨부 2: 첨부 1의 상황에서 스크롤하여 최 하단으로 내렸을 시 나타나는 화면
-사진 첨부 3: 하얀색 blank page 부분의 왼쪽을 클릭 후, 우측으로 드래그 (text highlight 하여 선택하듯이) 하였을 시 나타나는 화면



<첨부 1 - 상단>


<첨부 2 - 하단>


<첨부 3 - 드래그 선택>

Han Joo Chae 님,
번거로우셨을텐데 상세하게 추가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booking.com 사이트와 관련되어 제보해주신 문제를 파악하였으며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문제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Answer
Fixed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우선 booking.com과 관련하여 제보해주신 내용의 개선작업이
재빠르지 못한 점은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제보해주신 문제를 패치하였습니다.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에 해당 사이트에 재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ing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