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Yoonsoo Kim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 주신 사이트에서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나,
내부 테스트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재현경로
어떤 오류가 났었는지 세부적인 상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 http://www.kosaf.go.kr/ 사이버 창구 > 신청현황 접속시 
스윙 브라우저가 작동 중지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뜨고 비정상적인 종료)

2)PC환경(IE버전)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E 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제보자님의 PC환경(IE버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모듈 정상 설치 여부
간혹 접속 및 이용에 필요한 모듈이 정상적으로 설치 되지 않아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관련 모듈을 모두 삭제한 이후에 재접속하여 설치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다시 한번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Yoonsoo Kim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 주신 사이트에서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나,
내부 테스트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재현경로
어떤 오류가 났었는지 세부적인 상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 http://www.kosaf.go.kr/ 사이버 창구 > 신청현황 접속시 
스윙 브라우저가 작동 중지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뜨고 비정상적인 종료)

2)PC환경(IE버전)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E 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제보자님의 PC환경(IE버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모듈 정상 설치 여부
간혹 접속 및 이용에 필요한 모듈이 정상적으로 설치 되지 않아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관련 모듈을 모두 삭제한 이후에 재접속하여 설치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다시 한번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