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캡처기능 사용 시 전 페이지가 계속해서 캡처되고 있습니다.

김민준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2

1. 캡처 기능을 이용 A홈페이지 화면을 캡처, 이 후 원하는 페이지 캡처그림 저장 확인




2. 이후 다른 B홈페이지 화면을 단위영역 또는 직접지정 등을 이용하여 캡처하면 첫번째로 캡처한 A홈페이지의 화면이 계속해서 캡처됨


3. 스윙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해도 1번과 같이 첫번째로 캡처한 사진만 제대로 나오고 이 후 캡처기능을 사용하면 2번과 같은 상황의 반복



베타버전도 쓰고, 이번에 새로이 나온 정식업데이트 버전을 사용해도 똑같은 현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AD블록 확장프로그램을 쓰고있기는하지만 확장프로그램을 꺼도 똑같은 상황의 반복 입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우선 넷플렉스 및 왓챠 플레이에서 스트리밍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는 라이선스 문제로 파악되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개선할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점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캡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문제는 원격 지원 또는 관련 리포트를 받아서 문제를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1) 원격 지원 요청

스윙 브라우저 오류제보하기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13:00)와 연락처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격 지원이 어려우시다면, 문제에 대해 확인할 수 있도록

몇가지 문제 파악을 할 수 있는 리포트를 요청하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캡처 방법

- 캡처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해서 해주셨나요?

- 전체 화면 캡처할 때에도 문제가 발생하나요?


3) 충돌하는 프로세스 및 메모리 확인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에 swing://conflicts/ 입력하고 이동한 후,

로드된 모듈을 전체 캡처해서 스윙 아지트에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또한, 캡처 문제가 발생한 그 시점에 스윙 브라우저에 탭을 하나 더 열어 swing://memory-redirect/ 로 이동한 후,

메모리 정보를 전체 캡처해서 스윙 아지트에도 알려주세요.


4) 디스플레이 장치 정보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장치의 정보를 추가요청 드려도 될까요?

키보드의 Windows키 + R 입력 후 실행 창에 dxdiag를 입력하고 엔터.
디스플레이 정보를 캡처해서 알려주신다면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위와 같은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만

해당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작업에 도움이 되어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우선 넷플렉스 및 왓챠 플레이에서 스트리밍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는 라이선스 문제로 파악되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개선할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점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캡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문제는 원격 지원 또는 관련 리포트를 받아서 문제를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1) 원격 지원 요청

스윙 브라우저 오류제보하기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13:00)와 연락처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격 지원이 어려우시다면, 문제에 대해 확인할 수 있도록

몇가지 문제 파악을 할 수 있는 리포트를 요청하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캡처 방법

- 캡처는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해서 해주셨나요?

- 전체 화면 캡처할 때에도 문제가 발생하나요?


3) 충돌하는 프로세스 및 메모리 확인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에 swing://conflicts/ 입력하고 이동한 후,

로드된 모듈을 전체 캡처해서 스윙 아지트에 한번 더 제보해주세요.

또한, 캡처 문제가 발생한 그 시점에 스윙 브라우저에 탭을 하나 더 열어 swing://memory-redirect/ 로 이동한 후,

메모리 정보를 전체 캡처해서 스윙 아지트에도 알려주세요.


4) 디스플레이 장치 정보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장치의 정보를 추가요청 드려도 될까요?

키보드의 Windows키 + R 입력 후 실행 창에 dxdiag를 입력하고 엔터.
디스플레이 정보를 캡처해서 알려주신다면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위와 같은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만

해당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작업에 도움이 되어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내용 확인하여 스윙 브라우저 최신 버전(v3.22)에서 개선하였습니다. "캡처문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버전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