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펀드슈퍼마켓 사이트 로그인 및 이용에 문제가 있네요.

박재실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Answer

Answer
Under review
박재실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접근이 제한되어 있어,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는 점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어떤식으로 로그인 및 이용에 문제가 있는지 문제 세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보안 프로그램 정상 설치 여부
보안 프로그램 설치 과정 중 브라우저가 자동 종료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설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브라우저 창을 직접 종료하시어야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설치된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하여도 동일한지 확인바랍니다.

2) 플러그인 허용 여부
해당 사이트는 스윙 브라우저에서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므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톱니바퀴) > 플러그인 정보에서
설치한 보안 플러그인이 허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문제 상황
유사 제보로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는데 설치 인식이 되지 않는다는 분이 있었습니다.
혹시 동일한 증상인가요? 이 분의 경우, 브라우저 창을 완전히 종료 후 재시작하여 개선되었는데
동일 증상이라면 조치를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증상이라면 문제 상황에 대해서 스크린 샷 등의 정보를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박재실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접근이 제한되어 있어,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는 점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어떤식으로 로그인 및 이용에 문제가 있는지 문제 세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보안 프로그램 정상 설치 여부
보안 프로그램 설치 과정 중 브라우저가 자동 종료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설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브라우저 창을 직접 종료하시어야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설치된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하여도 동일한지 확인바랍니다.

2) 플러그인 허용 여부
해당 사이트는 스윙 브라우저에서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므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톱니바퀴) > 플러그인 정보에서
설치한 보안 플러그인이 허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문제 상황
유사 제보로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는데 설치 인식이 되지 않는다는 분이 있었습니다.
혹시 동일한 증상인가요? 이 분의 경우, 브라우저 창을 완전히 종료 후 재시작하여 개선되었는데
동일 증상이라면 조치를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증상이라면 문제 상황에 대해서 스크린 샷 등의 정보를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