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09015682&code=61181111&sid1=cul&cp=nv2

John Koo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소리만나옴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문제상황
최초 접속시 동영상 플레이어가 검은색으로 뜨고,
마우스 우클릭해보면 동영상이 로드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뜨는 문제인가요?
동일한 문제라면, 새로고침을 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PC환경 (IE버전)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E 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일부 IE 브라우저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PC의 IE 버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IE 브라우저에서는 동일한 문제가 없는지도 확인바랍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문제상황
최초 접속시 동영상 플레이어가 검은색으로 뜨고,
마우스 우클릭해보면 동영상이 로드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뜨는 문제인가요?
동일한 문제라면, 새로고침을 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PC환경 (IE버전)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E 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일부 IE 브라우저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고객님의 PC의 IE 버전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IE 브라우저에서는 동일한 문제가 없는지도 확인바랍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