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Yoo Ji Youn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이 어려워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메일 에이전트 (예: naver.com)

2) 스피드 모드 항상 사용에 체크 여부
스윙 브라우저에서 모든 사이트를 스피드 모드로 이용하고 계시나요?
스피드 모드에서는 ActiveX 설치 및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체크해제하고 재접속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운로드 설정 방법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에서 다운로드 카테고리의
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 사용하시는 메일이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모드로 동작하고 있다면,
[일반모드에서 IE 방식 다운로드 사용] 에 체크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모드 사이트는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회색입니다)

4) PC환경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고객님이 사용하는 Internet Explorer의 버전 정보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위와 같은 세부 정보가 문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Yoo Ji Youn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이 어려워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메일 에이전트 (예: naver.com)

2) 스피드 모드 항상 사용에 체크 여부
스윙 브라우저에서 모든 사이트를 스피드 모드로 이용하고 계시나요?
스피드 모드에서는 ActiveX 설치 및 사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체크해제하고 재접속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운로드 설정 방법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에서 다운로드 카테고리의
설정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 사용하시는 메일이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모드로 동작하고 있다면,
[일반모드에서 IE 방식 다운로드 사용] 에 체크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모드 사이트는 주소창 옆 SPEED버튼이 회색입니다)

4) PC환경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고객님이 사용하는 Internet Explorer의 버전 정보와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위와 같은 세부 정보가 문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며, 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