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인터넷 뱅킹 관련 응답없음....

임성익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1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과정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유독 농협에서만 공인인증서 로그인 하는 과정에서 응답없음 이 발생합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임성익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 사항을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몇가지 확인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나요?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보라색이면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고 있습니다.

2. 모듈 정상 설치 여부
설치되어 있는 보안 모듈을 삭제하고 재설치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문제 세부 상황
개인뱅킹/기업뱅킹 중 어떤 것을 사용했을 때에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공인인증서 외의 web 로그인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등의
문제에 대한 세부 상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내용이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작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여  다시 한번 확인을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임성익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 사항을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몇가지 확인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나요?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보라색이면 스피드 모드로 동작하고 있습니다.

2. 모듈 정상 설치 여부
설치되어 있는 보안 모듈을 삭제하고 재설치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문제 세부 상황
개인뱅킹/기업뱅킹 중 어떤 것을 사용했을 때에 문제가 발생하였나요?
공인인증서 외의 web 로그인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등의
문제에 대한 세부 상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내용이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하는 작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여  다시 한번 확인을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