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win10

sesu202@gmail.com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2

깔고 나서 스윙이 안됩니다.

Answer

Answer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실행이 안되는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하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PC의 디스플레이 배율이 어떻게 되어 있나요?
권장비율보다 높은 비율(예:150%)을 사용하시고 있다면,
권장비율로 변경하시거나 비율을 100%로 변경한 이후에 로그오프나 재부팅하여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조치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원격을 통해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원격 지원이 가능하시다면 스윙 브라우저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오류 제보하기에 문제 사항과 연락처, 원격 가능한 시간을 말씀해주세요.

일부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스윙 브라우저가 실행되지 않는 문제는 매우 긴급한 이슈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보해주신 덕분에 문제를 확인할 수 있었고, 긴급하게 패치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설치 이후에 비정상적인 프로세스로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작업관리자 Ctrl+Alt+Del 를 통해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강제로 종료하거나,

재부팅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는지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계속하여 문제가 된다면, 해당 PC에 설치된 프로그램 중

파수 DRM ( Fasoo DRM) 이 있다면 제거한 이후에 재차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원격을 통해 문제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원격 지원이 가능하시다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8:00 )와 연락처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문제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실행이 안되는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하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혹시 사용하시는 PC의 디스플레이 배율이 어떻게 되어 있나요?
권장비율보다 높은 비율(예:150%)을 사용하시고 있다면,
권장비율로 변경하시거나 비율을 100%로 변경한 이후에 로그오프나 재부팅하여

재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조치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원격을 통해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원격 지원이 가능하시다면 스윙 브라우저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오류 제보하기에 문제 사항과 연락처, 원격 가능한 시간을 말씀해주세요.

일부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스윙 브라우저가 실행되지 않는 문제는 매우 긴급한 이슈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보해주신 덕분에 문제를 확인할 수 있었고, 긴급하게 패치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