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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0일후 패치 계속된 프리징

정진철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9월 10 패치 후 프리징 현상 때문에 사용을 못하겠네요.. 지우고 깔아 봤지만 마찬가지..안써야 할듯함..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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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증상이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몇가지 사항을 여쭤보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정보가 문제 파악에 아주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재현 경로
특정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문제이거나 특별한 재현 경로를 통해 프리징이 발생하지는 않나요?
그렇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 URL이나 재현 경로를 알려주세요.
(예 : 11번가에서 BC카드 ISP결제 할때 결제창이 멈춰서 아무것도 선택할 수 없음)

2) PC환경
혹시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있나요?
특정 확장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스윙 브라우저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확장 프로그램이 있다면,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려주세요.

3) 원격 지원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자, 원격으로 문제를 확인하고자 원격 지원 요청을 드립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괜찮으시다면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13:00)와 연락처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4) 문제 확인을 위해 리포트 수집
원격 연결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프리징이 발생하였을 때 기록이 담겨져 있는 덤프 파일을 수집요청하고자 합니다.
문제가 되었을 때, 작업 관리자에 접속하여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덤프파일을 만들어 주세요.

작업관리자(Ctrl+alt+del) 에서 swing browser 관련 프로세스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덤프 파일 만들기] 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수집 방법이 어렵다면, http://goo.gl/I3nPYq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문제 확인을 위해 플러그인 정보와 모듈 정보 수집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에 swing://conflicts/ swing://plugins 를 각각 따로 입력하여
해당 페이지의 정보를 전체 캡처해서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전달해주세요.

4),5)번에서 수집한 덤프 파일과 플러그인 정보, 모듈정보는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로 한번 더 첨부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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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증상이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몇가지 사항을 여쭤보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정보가 문제 파악에 아주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재현 경로
특정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문제이거나 특별한 재현 경로를 통해 프리징이 발생하지는 않나요?
그렇다면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사이트 URL이나 재현 경로를 알려주세요.
(예 : 11번가에서 BC카드 ISP결제 할때 결제창이 멈춰서 아무것도 선택할 수 없음)

2) PC환경
혹시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있나요?
특정 확장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스윙 브라우저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확장 프로그램이 있다면,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려주세요.

3) 원격 지원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자, 원격으로 문제를 확인하고자 원격 지원 요청을 드립니다.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괜찮으시다면 위의 제보하기를 통해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13:00)와 연락처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4) 문제 확인을 위해 리포트 수집
원격 연결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프리징이 발생하였을 때 기록이 담겨져 있는 덤프 파일을 수집요청하고자 합니다.
문제가 되었을 때, 작업 관리자에 접속하여 스윙 브라우저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덤프파일을 만들어 주세요.

작업관리자(Ctrl+alt+del) 에서 swing browser 관련 프로세스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덤프 파일 만들기] 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수집 방법이 어렵다면, http://goo.gl/I3nPYq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문제 확인을 위해 플러그인 정보와 모듈 정보 수집
스윙 브라우저 주소창에 swing://conflicts/ swing://plugins 를 각각 따로 입력하여
해당 페이지의 정보를 전체 캡처해서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전달해주세요.

4),5)번에서 수집한 덤프 파일과 플러그인 정보, 모듈정보는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로 한번 더 첨부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