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스윙 3.0버전 응답없음...

LeeJ Jusung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2

이번 스윙브라우저 3.0 버전을 업데이트한 이후


계속적으로 스윙브라우저 먹통이되면서 응답없음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삭제 프로그램으로 완전 삭제후 재설치후 스윙 부가프로그램 (마우스 우클릭해제)


설치중 스윙 브라우저가 다운 되버립니다.


현재 os는 윈도우10 최신버전 업데이트 까지 진행되어있는 상태이고


무엇때문에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3.0 이전 버전에는 아무 이상없이 사용했던 컴퓨터 환경입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가능하시다면, 원격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오류제보하기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13:00)와 연락처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가능하시다면, 원격을 통해 문제를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오류제보하기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원격지원을 도와주실 수 있는 시간대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13:00)와 연락처

문제 증상과 함께 한 번 더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덧붙여 3.0버전에서 특정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어, 개선하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나오는 문구가

"스윙 브라우저가 다운되었습니다. 다시 시작하시겠습니까?"는 인가요?


해당 문제는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하여 긴급히 개선하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개선 기간 동안에는 http://blog.swing-browser.com/184 글을 참고하여

사용하시는 PC의 디스플레이 비율을 권장 비율 또는 100%로 지정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