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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FILE AND DEFAULT GOOGLE SEARCH

Dave Cho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1
안녕하세요... 영국에 살면서 Swing Browser를 사용하고 소개하려는 유저입니다.

두가지 어려움이 있어 요청드립니다.

1. 먼저 Google Search를 default로 해서 사용시 전 영국에 살기에 Google.co.uk를 서치엔진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Google.co.kr이 설정되어 있고, 수정할 수가 없어서 매번 google.co.uk를 다시 쳐서 사용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이것도 유저가 수정할 수 있도록 요청드립니다.

2. 구글서치시 링크가 걸린 pdf를 열려고 하면 run time이 걸리고 이걸 모두 allow한다고 하면 하기와 같은 메시지가 뜨고 pdf 파일을 열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버그 인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당연 크롬에서는 잘 열립니다.

"The Adobe Acrobat/Reader that is running can not be used to view PDF files in a Web Broswer" Please exit Adobe Acrobat/Reader and exit your Web Browser and try again"

감사합니다.

Answ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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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ve Cho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 엔진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은 지원되고 있지 않습니다만,
많은 분들이 제보해주셔서 현재 해당 기능을 개발 검토하고 있습니다.

제보해주신 PDF의 경우 플러그인의 업데이트 및 정상설치가 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일 수 있어 플러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방안1. (  플러그인 재설치 )

http://get.adobe.com/kr/reader/ 에 접속하여
Adobe PDF Plug-In For Firefox and Netscape 용 플러그인을 설치하신 후에
재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방안2.  ( 정상 설치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플러그인 설정 확인  )

1.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 > 개인정보 메뉴의 [콘텐츠 설정] 선택.

2. 팝업창에서 플러그인 > [ 개별 플러그인 사용 중지 ]을 선택.

3. 플러그인 목록에서 Ctrl+F를 이용하여
PDF를 검색하여 관련 reader의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가 필요하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고 재시도 부탁드리며
[사용중지]가 되어 있다면, [사용]으로 상태를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플러그인 정상 설치 및 설정이 되어있는데도, 계속되어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추가적으로 PDF를 확인한 페이지의 URL과 이용자분의 PC환경
(IE버전, 이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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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ve Cho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 엔진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은 지원되고 있지 않습니다만,
많은 분들이 제보해주셔서 현재 해당 기능을 개발 검토하고 있습니다.

제보해주신 PDF의 경우 플러그인의 업데이트 및 정상설치가 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일 수 있어 플러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방안1. (  플러그인 재설치 )

http://get.adobe.com/kr/reader/ 에 접속하여
Adobe PDF Plug-In For Firefox and Netscape 용 플러그인을 설치하신 후에
재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방안2.  ( 정상 설치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플러그인 설정 확인  )

1.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 > 개인정보 메뉴의 [콘텐츠 설정] 선택.

2. 팝업창에서 플러그인 > [ 개별 플러그인 사용 중지 ]을 선택.

3. 플러그인 목록에서 Ctrl+F를 이용하여
PDF를 검색하여 관련 reader의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해주세요.

업데이트가 필요하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고 재시도 부탁드리며
[사용중지]가 되어 있다면, [사용]으로 상태를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플러그인 정상 설치 및 설정이 되어있는데도, 계속되어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추가적으로 PDF를 확인한 페이지의 URL과 이용자분의 PC환경
(IE버전, 이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