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원일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업데이트 이후에 사이트 접속이 안되는 문제 및 속도 저하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사이트 URL주소를 알 수 있을까요?
(예: http://zum.com/ 에서 뉴스 기사 누르면 웹 페이지를 이용할 수 없다라고 뜸)

인터넷 임시 파일이 많이 쌓여 있을 경우, 속도 저하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Ctrl+Shift+Del 을 통해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과거 데이터 전체)]
를 포함하여 쌓여 있는 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하여도 문제가 계속되는지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있어
고객님의 PC환경(Internet Explorer 버전 정보, 사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를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원일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업데이트 이후에 사이트 접속이 안되는 문제 및 속도 저하 문제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어떤 사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사이트 URL주소를 알 수 있을까요?
(예: http://zum.com/ 에서 뉴스 기사 누르면 웹 페이지를 이용할 수 없다라고 뜸)

인터넷 임시 파일이 많이 쌓여 있을 경우, 속도 저하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Ctrl+Shift+Del 을 통해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과거 데이터 전체)]
를 포함하여 쌓여 있는 인터넷 사용정보를 삭제하여도 문제가 계속되는지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있어
고객님의 PC환경(Internet Explorer 버전 정보, 사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를
여쭙고 싶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