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Maru 님! 제보해주신 증상은 애드웨어 감염으로 의심됩니다.
먼저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알약 등)으로 검사를 해보시기 바라며,
Maru님의 PC 제어판에서 설치를 원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는 삭제해주세요.

또한 스윙 브라우저에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의 영향일 수 있으므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설치되어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삭제해보시거나,
시크릿 모드(Ctrl+Shift+N)에서 브라우징할 때는 문제없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확장 프로그램이 시크릿 모드 사용설정 해제된 상태)

이후에도 계속 문제가 된다면,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 >
개인정보섹션에서 콘텐츠 설정 >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를 클릭하여 쿠키를 모두 삭제 부탁드립니다.
삭제한 이후에 개인정보섹션에서 콘텐츠 설정에서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을 선택하고
[예외 관리]를 클릭하여 호스트 이름 패턴 부분에 띄워지는 광고 부분을 입력 후 (예: [*.]musixlib.com)
동작을 차단으로 해서 완료를 눌러서 예외처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조치 사항이 문제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Maru 님! 제보해주신 증상은 애드웨어 감염으로 의심됩니다.
먼저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알약 등)으로 검사를 해보시기 바라며,
Maru님의 PC 제어판에서 설치를 원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는 삭제해주세요.

또한 스윙 브라우저에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의 영향일 수 있으므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설치되어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삭제해보시거나,
시크릿 모드(Ctrl+Shift+N)에서 브라우징할 때는 문제없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확장 프로그램이 시크릿 모드 사용설정 해제된 상태)

이후에도 계속 문제가 된다면,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설정 > 고급설정 >
개인정보섹션에서 콘텐츠 설정 >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를 클릭하여 쿠키를 모두 삭제 부탁드립니다.
삭제한 이후에 개인정보섹션에서 콘텐츠 설정에서 [타사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차단]을 선택하고
[예외 관리]를 클릭하여 호스트 이름 패턴 부분에 띄워지는 광고 부분을 입력 후 (예: [*.]musixlib.com)
동작을 차단으로 해서 완료를 눌러서 예외처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는다면,
스윙 브라우저를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조치 사항이 문제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