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파일다운로드시 스윙브라우저가 알수 없는 이유로 다운되네요

CaffeLatte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1. 설정한 다운로드 위치가 어떻게 되시나요? 다른 경로로 변경 후에는
문제가 발생하시지 않으시나요?
*바꿔도 똑같은 반응이 일어납니다

2. 특정 사이트(URL) 또는 특정 파일(확장자명)을 받으실 때만
작동 중지가 되었나요?
*다른확장자도 똑같이 일어나고 다른곳에서 받아도 똑같이 일어납니다.

3. 이용자 분의 PC 환경 (IE버전, 크롬 확장 프로그램)
*인터넷 익스플로러 8(10으로 업글할 예정
4. 작동 중지시 나타나는 에러 메시지는 무엇이었나요?
*스윙브라우저가 예의치않개 종료되었습니다. 다시 실행하시겠습니까?
5. 작동 중지 메시지 이후, 스윙 브라우저가 종료되었나요?
아니면 해당 페이지만 종료되었나요?
*스윙브라우저가 종료되었습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부탁드립니다,

1. 원격 지원 요청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하고자 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오류 제보하기 페이지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원격 가능한 시간대( 운영시간 : 월~금, 09:00 ~ 17:00), 연락처, 간단한 문제상황(파일 다운로드시 스윙 예기치않은 종료 발생)을
한 번더 제보 부탁드립니다.

2. 덤프파일 요청
원격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파일 수집을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가 비정상적으로 멈추고, 종료되는 순간 해당 파일의 기록이 남아 있는 덤프 파일을
http://goo.gl/RsRGM8 글을 참고하여,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전달해주세요.
이곳 스윙 아지트 또는 스윙 브라우저 팀 이메일로 Swing_Support@zuminternet.com 해당 파일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부탁드립니다,

1. 원격 지원 요청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확인하고자 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오류 제보하기 페이지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원격 가능한 시간대( 운영시간 : 월~금, 09:00 ~ 17:00), 연락처, 간단한 문제상황(파일 다운로드시 스윙 예기치않은 종료 발생)을
한 번더 제보 부탁드립니다.

2. 덤프파일 요청
원격으로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파일 수집을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가 비정상적으로 멈추고, 종료되는 순간 해당 파일의 기록이 남아 있는 덤프 파일을
http://goo.gl/RsRGM8 글을 참고하여,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전달해주세요.
이곳 스윙 아지트 또는 스윙 브라우저 팀 이메일로 Swing_Support@zuminternet.com 해당 파일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