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해당 메시지가 스윙 브라우저로 접속시에만 발생하나요?
모든 브라우저에서 발생하는 것이라면 해당 사이트에서 해결책으로 제시하고 있는
방법대로 설정 변경을 해보실 것을 바랍니다.

http://www.maxmovie.com/customer/faq_view.asp?cat=&max_result=&catsplit=&query=%B7%CE%B1%D7%C0%CE%C0%CC+%BE%C8%B5%C7%BF%E4

스윙 브라우저의 일반모드 사이트는 IE 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므로,
설정 변경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이용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용시에 다른 문제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를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지 않아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해당 메시지가 스윙 브라우저로 접속시에만 발생하나요?
모든 브라우저에서 발생하는 것이라면 해당 사이트에서 해결책으로 제시하고 있는
방법대로 설정 변경을 해보실 것을 바랍니다.

http://www.maxmovie.com/customer/faq_view.asp?cat=&max_result=&catsplit=&query=%B7%CE%B1%D7%C0%CE%C0%CC+%BE%C8%B5%C7%BF%E4

스윙 브라우저의 일반모드 사이트는 IE 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므로,
설정 변경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이용에 적게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용시에 다른 문제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