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Daewook Kang 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시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자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온라인 퀵바가 사라지는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혹시 스윙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진행하셨나요?
   맞다면, 어느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셨나요?

2. 업데이트 이후에 안티피싱 설치 마법사가떴나요?
   설치에 동의하셨나요?

3. 퀵바 데이터가 사라진 이후에 퀵 사이트를 새로 추가하셨나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내용이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어 부탁드리며,
소중한 퀵바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에
복구에 필요한 알툴즈ID와 문제 증상 및 상세 내용을 한 번 더 제보 부탁드립니다. (평일 9:00 ~ 18:00)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Daewook Kang 님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시 큰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자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온라인 퀵바가 사라지는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혹시 스윙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진행하셨나요?
   맞다면, 어느 버전에서 업데이트 하셨나요?

2. 업데이트 이후에 안티피싱 설치 마법사가떴나요?
   설치에 동의하셨나요?

3. 퀵바 데이터가 사라진 이후에 퀵 사이트를 새로 추가하셨나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내용이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어 부탁드리며,
소중한 퀵바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
http://swing-browser.com/Support/ErrorReport 위의 제보하기에
복구에 필요한 알툴즈ID와 문제 증상 및 상세 내용을 한 번 더 제보 부탁드립니다. (평일 9:00 ~ 18:00)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