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넷북 저사양 속도 개선,동영상 끊김

진성준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안녕하세요 스윙브라우저 사용자입니다
네이버에서 동영상을 보는데 중간에 끊기는 문제가 있어요 유튜브도 마찬가지고요

저 컴퓨터는 삼성 넷북 저사양 컴퓨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끊기는 영양을 미치는것을 제일 싫어합니다

스피드모드로 들어갔는데 렉이 걸리고 블루스크린까지 걸렀어요

제발 이 문제 해결해주시고 중간에 끊기지 않게 해주세요

그리고 판도라 TV 광고가 나오게해주세요 익스플로어 들어가기 싫어요 너무 느리고 렉까지 걸려요.

문제 해결 반드시 해주세요 제발 제발 이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재차 확인하시는 것이 어려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문제가 된 동영상의 주소
예시로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의 주소를 알려주세요.
참고로 스트리밍 동영상의 경우는 네트워크 등의 환경 요인으로 끊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다른 브라우저에서 확인
Internet Explorer 등의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나요?
동영상이 브라우저와 상관없이 끊기는 것이라면,
http://www.aramoa.com/1005 등의 글을 참조하여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만 문제가 되는 것이라면,
스윙 브라우저에 쌓인 인터넷 사용정보를 모두 삭제 부탁드리며(Ctrl+Shift+Del)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 중지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었다면, 설치되어 있던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스크린 샷 등으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3) 동영상 플레이어 확인
동영상이 재생되는 플레이어의 종류가 각각 다릅니다.
문제가 된 동영상의 플레이어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아래 이미지처럼
어떤 플레이어로 동작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Adobe Flash Player로 재생되고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 정보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정보를 눌러 펼쳐주신 후
Adobe Flash Plyaer 플러그인에 세부 정보를 스크린 샷해서 첨부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특정 환경에서 판도라TV의 플레이어가 하얗게 나오고
동영상은 재생되지않는 문제는 확인하였고, 개선하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판도라 TV 재생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먼저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가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재현되지 않아서 파악이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재차 확인하시는 것이 어려우시겠지만,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쭙고자 합니다.

1) 문제가 된 동영상의 주소
예시로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의 주소를 알려주세요.
참고로 스트리밍 동영상의 경우는 네트워크 등의 환경 요인으로 끊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다른 브라우저에서 확인
Internet Explorer 등의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나요?
동영상이 브라우저와 상관없이 끊기는 것이라면,
http://www.aramoa.com/1005 등의 글을 참조하여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만 문제가 되는 것이라면,
스윙 브라우저에 쌓인 인터넷 사용정보를 모두 삭제 부탁드리며(Ctrl+Shift+Del)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확장 프로그램 >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서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 중지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었다면, 설치되어 있던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스크린 샷 등으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3) 동영상 플레이어 확인
동영상이 재생되는 플레이어의 종류가 각각 다릅니다.
문제가 된 동영상의 플레이어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아래 이미지처럼
어떤 플레이어로 동작하고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Adobe Flash Player로 재생되고 있다면,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플러그인 정보에서 우측 상단의 세부정보를 눌러 펼쳐주신 후
Adobe Flash Plyaer 플러그인에 세부 정보를 스크린 샷해서 첨부 부탁드립니다.

덧붙여 특정 환경에서 판도라TV의 플레이어가 하얗게 나오고
동영상은 재생되지않는 문제는 확인하였고, 개선하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판도라 TV 재생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발생한 문제를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