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동일 페이지 새로고침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Noh Chanho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1

안녕하세요 스윙브라우저 사용하는 유저입니다.

회사 특성상 동일 페이지에서 새로고침을 여러분 누를때가 많은데,

그럴때마다 해당 프로그램은 스윙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뜨고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그럴때는 현재 열려있는 스윙브라우저를 전부 다 닫고 다시 켜줘야 하는데

혹시 이부분 잡아주실수 있나요?

Answer

Answer
Under review

Noh Chanho 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하며,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말씀해주신 부분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 재현이 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예시 페이지의 URL이나 문제 재현 경로 등을 추가로 여쭤보아도 될까요?

말씀해주신 증상을 확인하고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글로 작성이 어려운 경우라면, 재현 경로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덧붙여 해당 문제가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Internet Explorer 버전과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명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nternet Explprer 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고 있어,

해당 정보가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문제 파악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Noh Chanho 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제보를 해주셔서 감사하며,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도 말씀해주신 부분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 재현이 되지 않아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예시 페이지의 URL이나 문제 재현 경로 등을 추가로 여쭤보아도 될까요?

말씀해주신 증상을 확인하고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글로 작성이 어려운 경우라면, 재현 경로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스윙 브라우저 팀 메일 : Swing_Support@zuminternet.com


덧붙여 해당 문제가 특정 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어

Internet Explorer 버전과 스윙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명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nternet Explprer 브라우저의 설정을 따르고 있어,

해당 정보가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문제 파악하여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