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천재교육

전병주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1
천재교육에서 교과서 사려했는데, 구매가 안됨.

Answer

Answer
Under review
전병주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문제를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를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고 있지 않아서 몇가지 사항을 여쭤보고자 합니다.

1. 결제에 필요한 모듈이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자 결제 서비스 마법사 다운로드시 결제 프로그램 전체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gdownload.uplus.co.kr/common/infocenter/program.html
    간혹 결제 모듈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결제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신 후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2. 팝업 해제 등으로 결제 시도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
   스윙 브라우저 고급설정 > 팝업에서 해당 사이트가 팝업 차단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차단이 되어 있다면 해제 후 결제를
   재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안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특정 환경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일 수 있어
이용자 분의 PC환경 (IE 버전) 과 결제 방법 (예 : 신용카드/ 비씨카드/안전결제 )을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 문제 개선 및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결제 부분 외에도 다른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언제든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전병주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문제를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를 스윙 브라우저 팀에서 확인하고 있으나,
문제가 재현되고 있지 않아서 몇가지 사항을 여쭤보고자 합니다.

1. 결제에 필요한 모듈이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자 결제 서비스 마법사 다운로드시 결제 프로그램 전체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gdownload.uplus.co.kr/common/infocenter/program.html
    간혹 결제 모듈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결제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신 후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2. 팝업 해제 등으로 결제 시도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
   스윙 브라우저 고급설정 > 팝업에서 해당 사이트가 팝업 차단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차단이 되어 있다면 해제 후 결제를
   재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안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특정 환경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일 수 있어
이용자 분의 PC환경 (IE 버전) 과 결제 방법 (예 : 신용카드/ 비씨카드/안전결제 )을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정보가 스윙 브라우저 문제 개선 및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결제 부분 외에도 다른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언제든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