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결제 시 플래시버전 오류

원석재 5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5 years ago 1
특정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려니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자동으로 adobe flash upgrade 사이트로 넘어가는데... 몇 번을 업그레이드 하고 다시 시도해도 똑같은 메시지만 뜨는군요.... ㅠㅠ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http://jbros.co.kr/의 경우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입니다.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회색이면 일반 모드에요)

일반 모드일 경우, PC의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따르고 있으며,
Adobe Flash Player 또한 Internet Explorer(ActiveX)를 사용합니다.

Adobe Flash Player ActiveX가 설치되어 있는지 제어판 등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우선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설치되어 있는데도 Internet Explorer에서도 인식을 하지 못하는 것이라면
사이트의 문제이거나, Adobe Flash Player 설정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https://helpx.adobe.com/kr/flash-player.html
Internet Explorer에서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여,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바라며
설치가 되어 있다면, 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3번 항목을 참고하여 확인바랍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http://jbros.co.kr/의 경우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입니다.
(주소창 옆 SPEED 버튼이 회색이면 일반 모드에요)

일반 모드일 경우, PC의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따르고 있으며,
Adobe Flash Player 또한 Internet Explorer(ActiveX)를 사용합니다.

Adobe Flash Player ActiveX가 설치되어 있는지 제어판 등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우선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바랍니다.

설치되어 있는데도 Internet Explorer에서도 인식을 하지 못하는 것이라면
사이트의 문제이거나, Adobe Flash Player 설정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https://helpx.adobe.com/kr/flash-player.html
Internet Explorer에서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여,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바라며
설치가 되어 있다면, 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3번 항목을 참고하여 확인바랍니다.

이후에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제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