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이 사이트에서 정상적인 작동이 안 됩니다.

M 4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4 years ago 1

http://mpmfam.global21.co.kr/mpmfam/sub/customerCenter/subcustomerCenter.asp#

게시판의 포스트를 클릭해도 반응이 없습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문제를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스럽게도 해당 페이지에 회원가입이 제한되어 있어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 확인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PC환경

해당 사이트의 도움말을 확인해보니,


*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 설정

인터넷 주소창 아래의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global21.co.kr 사이트 추가!
(호환성 보기에서 모든 웹 사이트 표시 체크 해제)


호환성 보기 설정을 변경 하라고 되어 있더군요.

특정 환경에만 최적화되어 있는 사이트로 보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위 도움말처럼 설정을 변경한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Internet Explorer 버전정보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 버전이 몇인지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알려주세요.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 대한 관심으로 문제를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스럽게도 해당 페이지에 회원가입이 제한되어 있어서 문제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문제 확인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PC환경

해당 사이트의 도움말을 확인해보니,


*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 설정

인터넷 주소창 아래의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global21.co.kr 사이트 추가!
(호환성 보기에서 모든 웹 사이트 표시 체크 해제)


호환성 보기 설정을 변경 하라고 되어 있더군요.

특정 환경에만 최적화되어 있는 사이트로 보입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 모드로 동작하는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위 도움말처럼 설정을 변경한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한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Internet Explorer 버전정보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 버전이 몇인지 스윙 브라우저 팀에게 알려주세요.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