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인터넷을 하다가 끊어진다음 다시 인터넷연결후 F5 or speed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갱신안됨. 주소표시줄을 클릭후 엔터를 눌러야 리로드됨

GEUN HAN BAE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1
인터넷을 하다가 끊어진다음 다시 인터넷연결후 F5 or speed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갱신안됨. 주소표시줄을 클릭후 엔터를 눌러야 리로드됨

Answer

Answer
Under review
GEUN HAN BAE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시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시 인터넷이 끊겼을 때에 발생한 문제가 재현이 되고 있지 않아,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쭤보고자 합니다.

1.  인터넷이 끊어졌을 때에 나온 오류 메시지 또는 화면

2.  새로고침(F5/브라우저 상단 새로고침 버튼 이용) 시도 후에도 리로드 되지 않았을 때에 
    스윙 브라우저에 오류 메시지 또는 화면이 나오나요? 

3.  새로고침 이용 시 하단 상태 표시줄에 [프록시 알아내는 중] 등의 문구가 뜨진 않았나요?
     해당 경우는 LAN 설정에 따라 인터넷 연결에 시간이 결려서 발생한 문제입니다.

4.  사용자 분의 PC환경 ( IE버전, 이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세부 정보가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GEUN HAN BAE님. 안녕하세요!
스윙 브라우저 이용시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시 인터넷이 끊겼을 때에 발생한 문제가 재현이 되고 있지 않아,
문제 파악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사항을 여쭤보고자 합니다.

1.  인터넷이 끊어졌을 때에 나온 오류 메시지 또는 화면

2.  새로고침(F5/브라우저 상단 새로고침 버튼 이용) 시도 후에도 리로드 되지 않았을 때에 
    스윙 브라우저에 오류 메시지 또는 화면이 나오나요? 

3.  새로고침 이용 시 하단 상태 표시줄에 [프록시 알아내는 중] 등의 문구가 뜨진 않았나요?
     해당 경우는 LAN 설정에 따라 인터넷 연결에 시간이 결려서 발생한 문제입니다.

4.  사용자 분의 PC환경 ( IE버전, 이용하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

번거로우시겠지만, 관련된 세부 정보가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스윙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