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스피드/일반 모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모든 사이트를 스피드 모드로 이용하시는 것은 아닌가요?
맞다면, 해당 설정에 체크해제하고 재접속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결제 방법 (예: 지마켓/ NH카드/ 간편결제 )
하나카드(하나SK카드, 하나외환카드 포함)의 경우는
해당 카드사 이용에 필요한 특정 프로그램이 일부 브라우저만 지원하고 있어.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해당 프로그램 설치 인식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저희도 인지하고 있는 문제이며,
해당 결제사에서 브라우저를 추가 지원하도록 수정해야 되는 부분으로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개선이 어려운 점 먼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하나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이용하셨다면,
사이트 주소와, 카드 명과 결제 방법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3) 문제 상황
결제 완료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스크린 샷 등의 정보를 통해 여쭙고 싶습니다.



( 예 : 위 이미지처럼 결제 완료 메시지가 떴지만, 실제로는 결제가 안되었음 )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스윙 브라우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문제 파악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추가로 여쭙고자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스피드/일반 모드
스윙 브라우저 설정 및 관리(Alt+E) > 스피드 모드로 항상 사용에 체크하여
모든 사이트를 스피드 모드로 이용하시는 것은 아닌가요?
맞다면, 해당 설정에 체크해제하고 재접속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2) 결제 방법 (예: 지마켓/ NH카드/ 간편결제 )
하나카드(하나SK카드, 하나외환카드 포함)의 경우는
해당 카드사 이용에 필요한 특정 프로그램이 일부 브라우저만 지원하고 있어.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해당 프로그램 설치 인식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저희도 인지하고 있는 문제이며,
해당 결제사에서 브라우저를 추가 지원하도록 수정해야 되는 부분으로
스윙 브라우저 팀 내부에서는 개선이 어려운 점 먼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하나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이용하셨다면,
사이트 주소와, 카드 명과 결제 방법을 추가로 여쭙고 싶습니다.

3) 문제 상황
결제 완료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스크린 샷 등의 정보를 통해 여쭙고 싶습니다.



( 예 : 위 이미지처럼 결제 완료 메시지가 떴지만, 실제로는 결제가 안되었음 )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