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Under review

옥션에서 반품신청 진행이 안됩니다.

아이디어뱅크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5
반품진행할때 다음단계로 버튼이 눌러지지 않습니다. 그 다음 과정이 진행되지 않아서 익스플로어로 했습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반품 신청을 직접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소요된 점에 대해서 먼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미 반품 신청을 하셔서 확인이 어려우실지도 모르겠네요.(ㅠㅠ)

특정 PC환경(IE9)에서 상품을 받지 못하였는데도,
"택배사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다음단계로 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확인하였는데요.



같은 문제였는지 죄송하지만, 추가 정보를 여쭙고자 합니다.
또한 이용하시는 PC환경(IE버전)이 IE9가 맞는지도 추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반품 신청을 직접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소요된 점에 대해서 먼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미 반품 신청을 하셔서 확인이 어려우실지도 모르겠네요.(ㅠㅠ)

특정 PC환경(IE9)에서 상품을 받지 못하였는데도,
"택배사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다음단계로 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확인하였는데요.



같은 문제였는지 죄송하지만, 추가 정보를 여쭙고자 합니다.
또한 이용하시는 PC환경(IE버전)이 IE9가 맞는지도 추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발생한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스윙 브라우저 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윙 버전정보 1.2.5.1 (14.7.17.1)

윈도우 비스타 홈베이직에용.. 
번거로우셨을텐데 추가로 확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도의 언급이 없으신 것으로 보아, 같은 문제였던 것으로 짐작됩니다. (맞나요??)

스윙 브라우저에서 일반모드 사이트는
이용하시는 PC에 설치된 인터넷익스플로러(IE) 의 설정을 따르고 있어,
동일한 환경에서 문제를 파악하고자 제보자님의 IE 버전을 여쭤보았습니다.

참고로 IE 버전은 두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IE 창을 열고 메뉴모음에서 확인하시는 방법과 IE 창에서 도구에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발생한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이렇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보해주신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