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Planned

판도라

sdcfgv 6 years ago updated by 스윙걸 6 years ago 2
판도라티비 재생이 안됩니다.

크롬과 익스플로러에서는 완벽하게 잘 재생이 되는 판도라가
스윙브라우저 에서만 재생이 안되네요

윈도우 7 64비트 사용중입니다.

Answer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IE11이 설치되어 있는 스윙 브라우저 유저의 일부 환경에서
플레이어 영역이 하얗게 나오는 증상을 파악하였습니다.

설치되어 있는 브라우저가 IE11이 아니라면,
먼저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Adobe Flash player 설치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의 일반모드는 IE 브라우저 설정을 따르므로,
Adobe Flash player ActiveX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하신 이후에 재시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판도라TV의 고객센터 글에 따르면 윈도우7 64비트 환경에서
동영상 플레이어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동영상 플레이어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설정 의 하드웨어 가속사용 부분의 체크를 해제 하신 후 재시작 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계속되어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Ctrl+Shift+Del을 통해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과거 데이터 전체)]
를 포함하여 인터넷 임시 파일을 삭제하고,

스윙 브라우저 고급 설정에서 네트워크 > 프록시 설정 변경을 클릭하여
인터넷옵션 > 보안 > 설정 : 보통으로 하신 이후에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를 한 이후에도 계속되어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Answer
Under review
안녕하세요. 스윙 아지트 운영자 스윙걸입니다.
IE11이 설치되어 있는 스윙 브라우저 유저의 일부 환경에서
플레이어 영역이 하얗게 나오는 증상을 파악하였습니다.

설치되어 있는 브라우저가 IE11이 아니라면,
먼저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Adobe Flash player 설치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스윙 브라우저의 일반모드는 IE 브라우저 설정을 따르므로,
Adobe Flash player ActiveX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하신 이후에 재시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판도라TV의 고객센터 글에 따르면 윈도우7 64비트 환경에서
동영상 플레이어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동영상 플레이어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설정 의 하드웨어 가속사용 부분의 체크를 해제 하신 후 재시작 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계속되어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Ctrl+Shift+Del을 통해 [스윙 일반모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과거 데이터 전체)]
를 포함하여 인터넷 임시 파일을 삭제하고,

스윙 브라우저 고급 설정에서 네트워크 > 프록시 설정 변경을 클릭하여
인터넷옵션 > 보안 > 설정 : 보통으로 하신 이후에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조치를 한 이후에도 계속되어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언제든지 추가로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제보 감사합니다.